사이트맵

CAC뉴스

공지사항

서울사대부고와의 <함께하는 산악교육> 업무협약(MOU) 체결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12-30 조회수 446
첨부파일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서울사대부고와의 <함께하는 산악교육> 업무협약(MOU) 체결

 

 

한국산악회, 서울사대부고, 마성상사 간 서울사대부고 동문회와 함께하는 산악교육 업무협약식 실행

 

일시: 2020122216

장소: 서울사대부고 선농관

내용: 서울사대부고 함께하는 산악교육 업무협약

 

위의 내용으로 한국산악회 변기태회장님과 서울사대부고교장, 마성상사, 김윤종회장님과의 업무협약식이 있었습니다.

주요내용은 2021년부터 2023까지 3년간 김윤종 회장님의 기부로 서울사대부고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등산, 야영, 스포츠클라이밍, 심성교육프로그램, 명산종주 그리고 동문회와 함께 부고팜 트레일을 한국산악회와 함께 진행하는 것입니다.

 

영원무역 성재학회장님의 지원으로 2015~20173년간 같은 주제로 교육을 함께해서 호평을 받았던 등산교육을 통한 학생생활지도가 2017년 이후 중단된 것을 안타깝게 생각해오던 김윤종 마성상사 회장님의 기부와 중단된 학생생활지도의 부활을 고대하던 서울사대부고 그리고 종합적인 산악교육이 가능한 한국산악회의 조건이 앞으로 3년간 좋은 결실을 맺어지고 위의 내용은 확장될 것입니다.

한국산악회에서는 변기태회장님과 총무이사 이상세, 사무국장 강인철 그리고 교육을 함께 할 청소년산악위원회 김동규이사, 이호영위원장, 고경한회원(15-17년간 교육을 진행)이 함께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산악회는 미래를 향한 산악교육, 산악문화, 등산을 통한 심신단련 교육 등에 많은 기여를 할 것입니다.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다음글 《 2021 변기태 회장 신년사 》
이전글 2021 년도 신년산행 및 신년교례회 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글